고객센터

뒤로가기

CUSTOMER CENTER

1833-8957

Fax :

월 ~ 금 오전 10:00 ~ 오후 06:00

점심시간 오후 12:00 ~ 오후 01:00

토 / 일 / 공휴일은 휴무

BANK INFO.

국민은행 644601-04-249053

기업은행 243-122323-01-011

예금주 곽대섭(대호트레이딩)

FAQ

+ MORE
  • [ 적립금/쿠폰 ] 예치금이 무엇인가요?

    예치금은 현금 대신 임시지급된 금액으로 현금처럼 사용하실수 있습니다.


     예치금이란 고객이 무통장입금,계좌이체 결제후 주문취소 시 결제 금액 환불, 초과 입금 차액 환불 등으로 발생된 금액을 현금 대신 임시 지급(적립)한 금액을 말합니다.

  • [ 주문/배송/결제 ] 상품을 직접 방문하여 수령할 수는 없나요?

    재고가 있는 한에서 주문후 연락주시면,


    따로 챙겨놓도록 하겠습니다.


    매장방문후 수령이 가능 합니다.

  • [ 주문/배송/결제 ] 배송 날짜와 시간을 지정할 수 있나요?

    배송 시간,날짜 는 지정이 불가합니다.


    상품 배송은 재고,배송 준비 기간, 배송 경로,택배사의 배송물량에 따라 방문 시간이 달라지기 때문입니다.

  • [ 상품 문의 ] 레인OK 이지그립 제품은 몇번 사용할수 있나요?

    100ml제품으로 5회정도 사용가능 합니다.


     유막제거,발수코팅 제품모두 중형 세단 앞유리 기준으로 봤을때 1회 시공시 20ml정도 사용을 합니다,


     다만 사용자의 작업 방식에 띠리 달라질수 있는 점 참고부탁드리겠습니다


  • [ 회원가입/정보 ] 등업은 어떻게 하는건가요?

    유튜브 구독, 인스타그램 팔로우, 카카오톡 친구추가 중 택2가지를 하신후 


    캡쳐후 https://detailingbox.co.kr/board/free/list.html?board_no=5


    이쪽으로 올려주시면 확인후 등업 해드리고 있습니다.


  • [ 상품 문의 ] 파라코드의 길이가 어떻게 될까요?

    파라코드의 전체적인 길이는 대략적으로 45cm 정도입니다.

  • [ 상품 문의 ] 카톤a/s가 가능 할까요?

    초기 불량의 경우 동영상 첨부 해주시면 확인후 교환처리 해드리고 있습니다.


    초기 불량의 경우가 아닐경우 카톤본사에서 a/s 신청하시면,


    택배비만 부담 해주시면 a/s가 가능 합니다.

  • [ 적립금/쿠폰 ] 쿠폰을 기간 내에 사용 못 했는데 재발급이 될까요?

    쿠폰은 기간이 정해져 있습니다.


    만약 사용하시지 못했다면 재발급은 불가능합니다.


    사용기간을 확인해 주시고 사용 부탁드립니다.

  • [ 상품 문의 ] 디테일링체어는 바퀴는 몇인치 인가요?

    디테일링 체어 바퀴는 2인치로,


    다른 바퀴로 대체가 불가능 합니다.

  • [ 상품 문의 ] 제품 제조일자가 오래됐어요,

    세차용품의 유통기한의 경우 개봉 후 2-3년 정도 입니다.


    사용하시는데 문제는 없습니다.




  • [ 상품 문의 ] 폼보스 A/S는 어떻게 받나요?

    폼포스 초기 불량 건에 대해서는 교환으로 처리 해드리고 있습니다.


    사용하신 제품 건에 대하여 제품이 불량이 되었다면 A/S 로 진행이 됩니다.


    A/S의 경우 택배비, 수리비 고객 부담입니다.


    A/S를 원하실 경우 광주광역시 광산구 진곡산단4번로 26 으로 보내주시거나,


    저희 쪽으로 연락 주시면 수거 접수 진행 해드리겠습니다.

  • [ 주문/배송/결제 ] 다른 이름으로 입금을 했어요.

    다른 이름으로 무통장 입금 하셨을 때는 입금이 확인이 안되어,


    주문이 취소되어 발송이 불가능합니다.


    다른 이름으로 입금하셨을 경우 채팅으로 말씀 해주셔야 입금확인 후 발송이 가능합니다.

  • [ 주문/배송/결제 ] 해외배송이 가능 한가요?

    해외 배송은 불가능 합니다.


    개인적으로 받으신후 따로 해외 발송 부탁드립니다.

  • [ 상품 문의 ] 림피오 타이어드레싱 뾰족캡은 없는건가요?

    림피오 패키지가 변경되면서 뾰족캡에서 일반 샴푸캡으로 변경 발송 되고 있습니다.


    뾰족캡을 원하시는 고객님께서는 따로 뾰족캡 구매를 추천드립니다.

  • [ 상품 문의 ] 카렉스 뉴허리케인 선풍기 몇V를 구매 해야 하나요?

    승용차, 미니밴, 1톤 이하 화물차량 은 12V,


    2.5톤 이상의 화물차량, 25인승 이상의 버스는 24V를 구매해 주셔야 합니다.


    화물차량이라도 12V 사용되는 차량이 있기 때문에  꼭 정비소나, 구입하셨던 업체에 확인 후 구매 해주시면 됩니다.


    처음에는 잘 작동이 되더라도 몇 번 사용을 하시면 전원이 들어오질 않거나 작동이 불가능 합니다.


    오주문에 의한 환불은 배송비가 부과 됩니다.

  • [ 상품 문의 ] 유리 발수 코팅을 했는데 뿌옇게 됐어요.

    유리 발수 코팅 작업을 하시고 뿌옇게 변하셨다면,


    유막 제거를 제대로 하시지 않으셨거나 골고루 얇게 도포가 되지 않아 뿌옇게 될 수 있습니다.


    시간이 지나도 완화되지 않는다면 닦아내고 다시 재도포 하시는것이 좋습니다.

  • [ 상품 문의 ] 갈변 제거를 했는데 더 심해진 거 같아요.

    갈변 제거제를 뿌리시고 타이어 전용 솔로 빡빡 문질러 주셔야 갈변이 제거가 됩니다.


    갈변이 올라온 상태에서 제대로 문질러주시지 않으면,


    갈변이 올라온 상태에서 마르기 때문에 더욱 심하게 보일 수 있습니다.

  • [ 상품 문의 ] 샤오미 에어펌프는 구형 제품인가요?

    샤오미 에어펌프 제품은 5핀 제품으로 구형인 제품입니다.

  • [ 상품 문의 ] 감마씰 장착방법

    뚜껑과 링 이 결합되어 발송해 드리고 있습니다.


    뚜껑과 링을 돌려서 분리 시킵니다.


    링을 버킷에 올려주신 후 한 손으로 잡으신후 다른 한 손으로 돌려가면서 끼워주시면 됩니다.


    조금 뻑뻑할 수 있기때문에 약간의 힘을 주시면서 눌러주시면 됩니다.


    장착 후 뚜껑은 돌려서 장착해 주시면 됩니다.


  • [ 상품 문의 ] 세차용품들은 어떻게 보관해야 하나요?

    케미컬류는 트렁크에 보관하시면 안 됩니다.


    겨울철/여름철에는 기온이 변화되기 때문에 케미컬류는 변질이 될 수 있습니다.


    특히 여름철에는 기온이 많이 올라가기 때문에 케미컬 용기의 온도가 올라가면서 팽창으로 용액이 흘러나올 수 있습니다.


    타월/미트/브러쉬 들은 세차 후 잘 씻어 주신 후 바람이 잘 부는 곳에 말려주셔야 냄새가 나지 않습니다.


    타이어 어플리케이터는 세척보다는 사용하실 수 있으실 만큼 사용하시고 폐기해 주시면 됩니다.


    극세사/폼 어플리케이터는 빨랫비누를 사용하여 손빨래를 권장 드립니다.


    젖은 상태로 버킷 안에 보관하시는 것보다 잘 말려서 보관해 주시면 됩니다.

뉴스/이벤트

+ MORE

사용후기

+ MORE


TO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