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품 Q&A

뒤로가기
제목

답변드립니다.

작성자 곽박사(ip:)

작성일 2021-09-16 09:35:34

조회 7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안녕하세요 고객님~

늦게 확인하여 죄송합니다ㅠㅠ

주의사항에 명시해 놓았듯이 결제완료까지 되어야 주문이 인정됩니다

고객님이 입금주신 시점은 '입금전취소'로 전산 시스템상 자동처리된 후 입금을 주신것 같습니다ㅠㅠ

환불 계좌번호를 남겨주시면 바로 환불드리도록 하겠습니다 !

스토어상에서는 주문완료 시점에 주문이 인정되어 헷갈리셨을것 같습니다 정말 죄송합니다ㅠㅠ





[ Original Message ]

 

2-3일동안 답변을 주시지 않아서 이렇게 다시 글을 씁니다. 럭키박스 무통장 입금건으로 답변을 받았고 다시 답변을 썼지만 그 후로 답변을 다시 해주시지 않아서 새롭게 쓰게 되었습니다. 

답변기다리겠습니다...이번에 여러모로 실망이 크네요. 감사합니다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
비밀번호 :

확인 취소

댓글 입력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평점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관련 글 보기



TOP